본문 바로가기

DOTOL [음악]

트로트가수 "전민경" [기가막혀요]

트로트가수 전민경 - 기가막혀요

 

오늘은 신인 트로트가수 <전민경> 의 <기가막혀요> 소개하려구요!


전민경은 요즘 떠오르는 트롯돌로 각종가요제 뿐 아니라

미인대회 수상경력 까지있는

실력 + 미모를 겸비한 트로트가수 에요!

 

 

전민경 인스타 : m.k_jeon 
http://instagram.com/m.k_jeon

 

 


 

13살때부터 트로트가수가 되기 위해 노력했다는

전민경은 올해 24살!!

아..나이 곱다....

 

 

한번도 트로트가수의 꿈을 포기한적 없다고 말하는

전민경은 트로트에 대해 남다른 열정과 포부를 밝혔는데요!

 

오늘 (2016 08 14) sbs인기가요 에서도

공중파 첫무대를 보였답니다!

 

러블리하고 상큼한 매력이 눈에띄는

전민경의 이번 노래

기가막혀요 는 멜론 트로트차트 에서도

발매한지 1주만에 47위로 껑충! 상승했네요!

 

 

쉬운멜로디와 재치있는 가사가 돋보이는

기가막혀요

트로트의 새로운 이미지를 확립하고자

오랜시간 준비했다는 이번앨범의 타이틀곡

[기가막혀요] 동영상 첨부 할께요^^

 

<롯데월드 원음방송 특집공개방송>

 

 

 

 

왜 내 맘 몰라 주나요 왜 자꾸 애태우는 건가요
가슴이 심쿵심쿵 심장이 두근두근 자꾸 놀리지 말아요

기가 막혀 나 좋단 남자들 줄 섰는데 
내 눈엔 당신만 보이네요 나는 어쩜 좋아요

사랑의 기가 팍팍 백만 볼트로 팍팍 치명적인 나의 왕자님 
사랑에 흠뻑 빠졌나 봐요 당신정말 기가 막혀요

아직도 몰라 주나요 당신의 여자가 될 거에요
친절한 매너가 좋아 섹시한 몸매도 좋아 보고 또 보고 싶어요

기기 막혀 볼수록 매력적인 당신이
사랑을 내게 줄 순 없나요 나를 안아 주세요

사랑의 기가 팍팍 백만 볼트로 팍팍 치명적인 나의 왕자님 
사랑에 흠뻑 빠졌나봐요
당신 정말 당신 정말 당신 정말 기가 막혀요

<가사출처- 네이버뮤직>

 

 

 

 

기가막혀요 는 

큐티트로트 로 안정적인 전민경의 노래실력 그리고 

그녀만의 특유의 표정,제스처 가 보는이의 입가에

미소를 짓게 하네요!


성남 중앙공원 에서 열렸던

4회원음음악회 에서 첫무대를 마치고 한 인터뷰 영상에는

"13살때부터 꿈꿔온 꿈을

트로트가수 라는 이름으로 평소 존경하던 선배님들과 함께해서 

영광이었다고" 하는 

감격에 젖은 전민경의 인터뷰를 보면서

저도 같이 짠하더라구요~

 

 

 

<사진출처- 어반엔터테이먼트(Urban Entertainment)>



살인전인 더위가 계속되는 요즘,

전민경의 기가막혀요 들으시면서

긍정에너지 팍팍!!!

 

 

역시 여름엔 신나는 트로트가 제일!! 인가봐요 >_<!


앞으로 활동하면서 또 어떤매력을 보여줄지 

기대되는 트로트신인 입니다!


친구들은 아이돌노래 흥얼거릴때 초등학생때 부터 

트로트가수 만을 꿈꾼 전민경의 이번 데뷔앨범은 

지켜보는 팬으로서 

더 아낌없는 응원을 하게 만드네요 ~~

 

 

트로트가수 전민경의 <기가막혀요> 다들 즐겨보세요!